미용 트라우마나 입질 때문에 미용실을 찾지 못해 고민인 견주님들 사이에서 '마지막 희망'으로 불리는 곳, 바로 동탄 개이쁨입니다. 20년 경력의 원장님이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며 진행하는 훈육 미용의 진수를 만나보세요.
📍 개이쁨 매장 정보
주소: 경기 화성시 10용사3길 15 1층
연락처: 0507-1415-7084
영업시간: 09:00 ~ 18: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요 특징: 20년 경력, 훈육 미용 전문, 오픈형 애견 미용실
네이버별점:4.93

📢 원장님 공지 (방문 전 필독)
※ 처음 오시는 분은 꼭 읽어주세요 ※
- 1인 미용실이라 많은 미용을 소화하기 어려워 부득이 신규 미용을 제한해서 받고 있습니다
- 입질 및 미용 트라우마가 있어서 미용 시 행동교정이 필요한 아이, 노령견, 미용거부견 등 예민한 아이들 위주로 미용하고 있습니다
(보통의 평범한 아가들은 다른 곳 이용해주세요)
- 전화 문의 시 응대가 바로 안 되는 경우가 많으니 문의사항을 문자로 남겨주시면 6시 이후에 연락드리겠습니다(당일예약불가 010-2415-7074)
- 20년 이상 경력/ 훈육 미용 전문/ 미용 트라우마 및 미용 행동교정/ 오픈형 미용실/ 스트레스 최소화
🌟 리얼 방문 후기
출처: 별점4.93방문자 리뷰 68
4개월마다 방문하는 개이쁨입니다. 겁많은 루키, 미용하기 어려우실텐데 정말 꼼꼼하게 잘 깎아주시고 노련함에 항상 감탄합니다. 첫번째 사진은 원장님이 찍어주셨는데 스튜디오에서 찍은것처럼 정말 이쁘게 잘나왔네요. 최근에 매장을 확장 이전하셨는데 매장이넓고 쾌적하고 주차하기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우리 루키 미용 잘 해 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우리 라일라 다니던 곳인데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시고 동물을 진심으로 사랑하십니다 미용사님~ 저희 라일라는 다음달에 다시 갑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저희 막내가 목욕이든 미용이든 입질도 심하고 겁도 많아요 그래서 부모님 집이 목포인데 미용해 줄 샵이 없었어요..미용하시다 포기 하시고 연락온적도 있었고요.. 저희 부모님이 비염도 있으신데 위생미용도 못 시킬 정도..ㅜ 그래서 처음 개이쁨에 문의 했을때 걱정 많이 했는데 원장님이 되게 익숙해 하시고 경력자 느낌. 아니나다를까 미용 다하시고 연락와서 정말 감동했어요 그래서 이제 목포에서 동탄까지 미용 맡기러 옵니다! 원장님도 실력 진짜 좋으시고 친절하세요 시로가 미용 중 터치 했을때 싫어하는 부위라던지 예민하게 반응하는 부분도 잘 캐치하셔서 몇차례 맡겼는데 점점 미용 잘 받는게 느껴져요 진짜 한번 믿고 맡겨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저희는 진짜 만족입니다!! 막내 미용 전/후 차이도 커서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세요🤍

4개월만에 또 방문했습니다. 역시나 겁많은 루키 잘 케어해 주시고, 정성스럽게 미용해 주신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최대한 스트레스받지 않도록 세심하게 신경써 주시는 모습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이번에는 이쁘게 사진까지 찍어주셨네요.^^ 저희 강아지처럼 겁이 많은 아이들 훈육미용 해주시는 분중에 우리나라 단연 1위, 최고 라고 생갑합니다. 원장님 어디 이사가지 마시고 이곳에서 오래오래 있어주시기를 바랄뿐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저희 강아지가 워낙 예민하고 발 만질때 입질이 있어서 거듭 찾아보고 또 찾아보고 찾아간 곳이였어요! 혹여나 다치실까 어떤부분에 입질이 있는지 설명드렸는데, 너무 능숙하게 잘 다뤄주시고 잘 짤라주셔서 민망할정도였어요ㅎㅎ 미용하는 과정을 다 지켜본 덕에 저희집 강아지가 다리가 어디가 불편한지 알게되었고 선생님도 끊임없이 저희 강아지한테 관심주시고 케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는 개이쁨으로 정착해서 다니려고합니다:) Ps) 선생님의 강아지에 대한 마인드 정말 멋지세요 👍❤️

우리 쫄보 강아지 미용실 가서 벌벌 떨곤했었는데 여기 미용실에서는 정말 편안해합니다. 갔다와서도 스트레스 반응 1도 없어요. 미용도 세심하게 잘 해 주세요. 멀리 이사왔어도 다른데로 옮길 수 없어서 걍 옵니다.

반려동물을 잘 다뤄줘요
ㅇ
동탄이사와서 1년 넘게 다니고 있어요 어여쁜 사장님께서 애견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대해주셔서 믿고 맡기는 미용샵입니다 ❤️ 미용받고 와서도 잘놀고 잘먹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앞으로 정착할곳을 찾아서 너무 행복해요ㅠㅠ 7년 동안 키우면서 어느 순간부터 미용 트라우마가 생겼는지 입질과 거부반응이 심해서 다른 곳에선 얼굴은 결국 못하고 끝냈었는데 여기선 잘 받았어요. 다른 곳은 보호자 있으면 아기가 더 힘들다고 나가있으라고 하셨는데 이곳은 어떻게 하는지 설명도 해주시고 보여주시더라고요. 십분 정도 지켜보다 나왔는데 안심이 됐습니다.🥺 또한 미용 후 주의사항도 말씀해 주시고 평소에 어떻게 케어를 해야 하는지도 상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특히 강아지를 사랑하시는 게 잘 보여서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총평: 예민한 아이들의 마지막 정착지

동탄 개이쁨은 단순히 털을 깎는 곳이 아니라, 아이의 마음을 만져주는 공간입니다. 입질이나 공포심 때문에 미용을 포기했던 견주님들이라면, 20년 내공의 원장님과 함께 우리 아이의 미용 트라우마를 극복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